overcomefb2020_007060080

[반인륜적인 살인행위는 공소시효를 없애라!]

어떠한 이유로도 덮어가는 것은 공범

이런 반인륜적인 살인행위는 법을 개정해서라도 공소시효 없이 진실을 샅샅이 밝혀야만 합니다.

어떠한 이유로도 덮어가는 것은 공범이 분명합니다.

 

 

 

-4:48
조회 132회
황룡

■ 전두환 악마정권이 집단살해 혐의로 고소, 고발되었습니다

전두환 군부독재정권에 저항해 민주화 운동을 하던 학생들을 2,000명 이상 강제 징집하여 군대를 보냈고, 사상을 개조한다고 이른바 '녹화사업'이라는 야만적 행위를 자행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을 고문, 폭행 등의 가혹행위를 하여 아홉명의 젊은 청춘들이 원인 모르는 의문사를 당했습니다.

최근 녹화공작을 당했던 피해 생존자들과 의문사 당한 유가족은 당시 최고 책임자였던 전두환 등 관계자 3인을 '집단살해와 직권남용' 등의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일반살인으로는 공소시효가 지났지만 집단살인으로는 UN협약에 따라 공소시효가 폐지될 수 있기에 반드시 엄정 수사해 처벌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 것입니다.

이 나라에 정의가 살아있다면 반드시 진상을 밝혀 처벌해야만 할 것입니다.
전두환이 쿠데타로 집권하고 광주의 학살을 자행한 후 만든 정당의 이름이 무려 '민주정의당'이었습니다. 이 땅의 민주와 정의는 아직까지 그들에 의해 오염되고 왜곡되어 있습니다.

당장 철저한 수사를 해야 할 검찰의 현 모습은 검언유착의 진실이 드러날까 스스로 존재의 당위성 마저 허물고 있습니다. 가능한한 빨리 검찰을 정립하고 반드시 전두환 악마정권의 집단살해 혐의를 밝히도록 해야겠습니다.